KTB투자증권이 지난 1일부터 제네시스 G80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채널 혹은 제휴은행에서 개설된 주식 및 CMA 계좌 를 보유한 고객들이 대상이다. 행사 참가 신청을 하면 오는 11월 30일까지 매매금액, 계좌잔고 및 신용대출 금액에 따라 G80 추첨권을 지급한다.
상장주식, K-OTC, 코넥스, ETF, ETN 거래대금(ELW 제외)을 합산해 1억원 당 추첨권 1매가 발급된다. 계좌잔고(예수금, RP, 채권 CMA, 주식) 및 신용대출(신용, 대출잔고)의 경우 100만원 당 추첨권 1매를 지급한다.
또한 ‘KTB스마트클럽’ 가입고객에게는 추첨권을 2배로 지급하고 신용대출 이자율 연 3.99%(최장 3년), 전문가 주식 추천 서비스, 세무상담, 상조물품 등의 서비스도 지원한다.
7월 한달 간 스마트클럽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타사주식 입고금액에 따라 6개월간 신용대출 이자율 최대 1%p 추가 금리할인 혜택(최대 연 2.99%) 등이 제공된다.
G80 경품 추첨은 12월 중순에 진행할 예정이다. KTB투자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빙고스마트’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