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이 여름철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식 할인 이벤트에 이어 시럽 웰렛 멤버십을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얼큰도가니탕 메뉴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보양식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모바일 어플 시럽 웰렛의 한촌설렁탕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후 보양메뉴를 주문하고 멤버십 카드 바코드로 결제 인증을 하면 된다. 결제 인증은 한 사람 당 하루에 한 번만 인증이 가능하다.
한촌설렁탕은 이벤트 기간 내 보양식 최다 구매자 1명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최다 구매자를 제외한 상위 5명에게는 LG 휘센 듀얼인버터 저소음 제습기가 증정된다.
이어 상위 100명에게는 일품한촌탕 1세트(10봉), 상위 200명에게는 한촌설렁탕 1만원 이용권이 각각 제공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도 한촌몰 이용권(5000원)이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8월 26일 공지될 예정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과 삼복 시즌을 맞아 보양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해 보양과 즐거움을 함께 드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