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액티비티 패키지는 ‘부산 요트 투어 패키지’와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를 지나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머 에어크루즈 패키지’로 나뉜다.
부산 요트 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 2인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투어 승선권 2매 △필로우 오더 서비스 4종으로 구성됐다.
요트 투어는 오륙도 코스와 해운대 코스로 나뉘며 60분간 운항된다.
출발 오후 2시다. 해운대 코스는 야간투어 코스로 다이아몬드베이, 광안대교, 누리마루, 해운대, 다이아몬드베이 순으로 부산의 화려한 야경을 만끽한 후 오후 7시 30분 다시 요트를 타고 돌아온다.
요트 투어 이용 시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머 에어크루즈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 2인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교환권 2인 △필로우 오더 서비스 4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송도 해상케이블카 탑승교환권은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제공된다.
수령 후 송도해상케이블카 매표소에서 에어크루즈 왕복 탑승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에어크루즈는 송도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서쪽 암남공원까지 1.62km 바다 위를 가로질러 운행한다.
바닥이 투명해 발 아래로 보이는 바다를 내려다보며 짜릿함을 느낄 수 있으며, 시원하게 펼쳐지는 송도해수욕장, 부산 영도와 남항대교, 송도 해안둘레길, 파도 치는 기암 절벽까지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14시 얼리 체크인 또는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