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JURA)’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커피머신을 최대 15% 할인하는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백화점 프로모션에서는 브릴리언트 실버 컬러가 반영된 ‘J6’를 15% 할인 판매한다. 블랙&실버 모던 클래식 디자인이 특징인 ‘E6’, ‘E8’은 13%씩 할인한다. 최상위 가정용 커피머신 ‘Z라인’과 오피스 카페에 최적화된 ‘상업용 라인’도 1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유라 온라인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블랙 커피 추출에 특화된 ‘A1’을 18% 특가로 제공한다. 시그니처 라인을 제외한 ENA8 3가지 컬러는 15% 혜택이 주어진다.
썸머 페스타 기간 동안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S8 이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 볼펜’을 제공한다. 백화점에서 ‘Z라인’과 상업용 ‘X라인’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과 폭염에 피로감을 느낀 이들을 중심으로, 나만의 공간인 집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 열풍이 다시 불고 있다”며, “스페셜티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는 유라 커피머신은 힐링과 재미를 추구하는 홈캉스족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