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에 조성 예정인 '남산역 에일린의 뜰' 아파트가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아이에스동서가 시공 예정인 남산역 에일린의 뜰은 부산 금정구 남산동에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규모, 총 505가구(예정)로 조성된다. 평형대는 59㎡, 74㎡, 84㎡의 중소형으로 이뤄졌다.
길이 19km의 회동둘레길과 스포원파크, 범어사, 금정산 등 에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삼육초와 청룡초, 금정중, 남산고, 부산과학고, 부산외대, 부산대, 부산카톨릭대 등으로 이뤄진 우수한 학군이 조성돼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와 남산시장, 남산동 행정복지센터, 금정도서관, 부산동부 버스터미널 등 풍부한 인프라가 마련돼 있고, 부산 지하철 1호선 남산역과 범어사역 더블 역세권 및 경부고속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와 연결되는 구서IC 및 노포JC를 통해 부산 내·외로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남산역 에일린의 뜰은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과 실내 골프연습장, 북카페, 실버룸, 어린이집 등 커뮤니티 시설과 전 세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 지상에 차 없는 단지 등으로 입주민 편의를 높였다.
남산역 에일린의 뜰은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남산프라자(남산역 1번출구)에 아파트 홍보관이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