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공개되는 앨범에는 임영웅의 ‘흔들린 우정’, ‘너의 모든 순간’, 이찬원의 ‘빗속에서’, 장민호의 ‘날 버린 남자’를 포함하여 총 4곡이 수록된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 F4는 특별한 야외 수업을 위해 번지점프대로 향했다. 임영웅은 번지점프대 위에서 흔들리는 마음과 공포감을 떨쳐내기 위해 홍경민의 ‘흔들린 우정’을 열창했다. 이어 자신의 노래 ‘이제 나만 믿어요’까지 한 소절 부르고 시원하게 번지점프에 성공했다.
또한, 장민호는 하춘화의 ‘날 버린 남자’를 선곡해 특유의 구성진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장민호는 진행을 맡은 붐과 센스 있는 상황극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소화했으며 임영웅은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불렀다. 이어 두 사람은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이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지난 8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9회는 시청률 15.3%(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뽕숭아학당’은 첫 방송 이후 9주 연속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참여한 ‘뽕숭아학당’ PART9는 오늘 15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