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마스크 사업 진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15 16: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일명 '손흥민 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개인위생관리를 위한 TS후레쉬덴탈마스크를 출시, 마스크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TS후레쉬덴탈마스크'는 3중 차단 멜트블로운 필터를 적용해 가벼운 밀착감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빈틈없는 차단력을 가졌으며, 통기성도 우수해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진료나 치료 또는 수술 시 감염 예방 효과가 탁월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마스크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출시되는 마스크는 50매가 한 박스로 포장돼 매일 보송보송한 새 마스크 착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범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덴탈 마스크를 먼저 시장에 선보이고, 이어 KF94 마스크, 비말 차단용 마스크, 일반 마스크 등 제품라인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은 여전히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우리의 삶을 크게 변화시켰다. 계속적인 코로나19의 기승으로 장기전을 대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여전히 강조하고 있으며 비대면 원격사회로의 전환 등 이제는 전 세계가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으며, 일상생활 속 위생관리를 위해서 손소독제와 함께 마스크는 필수품이 됐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TS고객 및 탈모닷컴 회원들과의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개인위생관리 차원에서 마스크도 출시하게 됐다. 얼마 전 손소독제도 출시했다. TS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TS레이온물티슈, TS데일리버블버블 등과 함께 TSG(TS GUARD)라는 브랜드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왔던 TS의 기업철학으로 탄생한 TSG 제품들은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 줄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도 TS트릴리온은 소비자와 함께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면서 성장하려고 한다"고 포부도 전했다.

TS트릴리온은 2020년 들어 더욱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려주는 ‘TS패스트드라이볼륨브러시’,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는 ‘TS바디워시’, 흑채와 염색 대체 제품 ‘TS블랙헤어쿠션’, 강력한 파워 ‘TS프로페셔널 BLDC드라이어’, 애견전용 ‘TS써니애견샴푸’, 에너지 생성 성분인 비오틴이 첨가된 건강기능식품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TS내몸에비오틴’, 다용도 ‘TS욕실선반’ 등 여러 제품들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단백질 폭탄샴푸인 ‘TS케라틴샴푸’를 출시하면서 ‘TS샴푸’의 제품라인을 더욱 다양화하여, 소비자들이 니즈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헬스케어 사업 확장을 전반적으로 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