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교원]
교원그룹이 에듀테크 대표 상품인 빨간펜 학습지·외국어·AI 수학 프로그램 6종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하는 ‘교원 SMART 체험 BOX’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비대면 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면서 다양한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체험박스는 스마트 패드 하나로 원하는 교원의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체험하는 맞춤 무료체험 서비스다.
3세부터 초등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연령별 자녀의 관심 영역 맞춤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을 완료하면 자택까지 ▲패드 ▲스마트 펜 ▲맞춤 교재(빨간펜 학습지 한정)가 무료 배송·회수된다. 소비자는 편리하게 자녀 흥미에 맞는 학습을 체험하고 자녀의 관심 영역을 탐색해 볼 수 있다.
무료 체험 신청을 통해 체험 가능한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은 총 6종이다.
스마트 빨간펜은 누리, 키즈, 초등 3종으로 자녀 연령에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도요새 잉글리시 멤버스’, ‘도요새 중국어’ 2종과 인공지능 기반의 수학 교육 프로그램 ‘REDPEN AI 수학’도 체험해 볼 수 있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최근 에듀테크 멤버십 회원이 51만 명을 넘어서는 등 한발 앞선 에듀테크 콘텐츠로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학부모 세대에게는 다소 생소한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보고 아이의 흥미와 학습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