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워' 심은경 "키요우役 디즈니 캐릭터 같은 매력…판타지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7-2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블루아워' 심은경[사진=오드 제공]

배우 심은경이 영화 '블루 아워' 캐릭터의 매력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블루 아워'(감독 하코타 유코) 언론시사회와 일본 생중계 라이브 컨퍼런스가 열렸다. 배우 심은경과 하코타 유코 감독이 영상을 통해 취재진과 만났다.

이날 심은경은 "키요우라는 캐릭터는 항상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밝은 매력을 지녔다"라며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시나리오를 읽고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건 기존에 해온 여느 밝은 캐릭터들과 또 다른 느낌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연기적으로 만들어 나가면 재밌겠다는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또 "디즈니 애니에 나올법한 매력의 캐릭터다. 독특한 느낌의, 판타지적인 캐릭터를 하고 싶은 소망이 있었다. 거기에 아주 적합해서 하고 싶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 '블루 아워'는 완벽하게 지친 CF 감독 스나다(카호 분)가 돌아가고 싶지 않았던 고향으로 자유로운 친구 기요우라(심은경 분)와 여행을 떠나며 시작되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수상한 그녀' '써니' 심은경과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연기력을 인정 받은 카호가 주연을 맡았다.

유명 브랜드 CF 감독 출신인 하코타 유코가 감독과 각본을 맡아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제22회 상하이국제영화제 아시아신인부문 최우수 감독상을 받았다. 오는 22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