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재향군인회 평생교육원이 국내 1000만 기업을 대상으로 ‘언택트시대 기업생존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복지몰 유통 판로개척과 특허 전략’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특허출원이 필요한 기업, 복지몰 유통에 관심이 있는 기업, 매출 증대에 고민을 갖고 있는 기업 등에게 언택트(Untact, 비대면)시대에 기업이 생존할 수 있는 전략을 코칭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확대된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따라 오프라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복지몰 입점 및 온라인 유통 사업 진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세미나는 복지몰 유통 비즈니스, 특허의 필요성, 특허 개발 전략, 매출 증대 방법, 비즈니스 관계론으로 구성됐으며 9월 1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매주 개설될 예정이다. 화·목 오전10시~오후3시까지 1주 과정(총 10시간)으로 진행되며, 한 기수 당 선착순 20명 모집, 선착순 마감 시 다음 기수로 우선 접수 된다.
교육비는 99만원이며 세미나 참여기업에게는 1500여개 복지몰 입점, 특허출원, 향군정회원 가입 등의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 제공 혜택은 세미나 수강 후 1년 이내에 원하는 아이템, 아이디어로 신청하면 되며 취소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