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철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U+모바일tv에서 인기 드라마 정주행, 무료 영화 등을 서비스한다고 24일 밝혔다.
U+모바일tv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인터넷TV(IPTV) 서비스로, 80여개 실시간 채널과 영화, 미드·영드·중드·일드 등 해외 시리즈와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20여만편의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U+모바일tv 기본 월정액'(VAT 포함 월 5500원) 고객은 '기본월정액은 무료' 특집관에서 KBS '동백꽃 필 무렵', SBS '스토브리그', JTBC '부부의 세계' 등 최근 큰 화제를 모은 인기 드라마 총 48편을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다. 주말 무료 영화 특집관에서는 이달 24~26일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무료로 제공한다.
U+모바일tv는 통신사 구분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타사 고객은 'U+ID' 가입 후 감상 가능하다. U+모바일tv 기본 월정액 고객은 최신 영화와 애니, 지상파 및 종편 채널의 SVOD 등을 시청할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지상파 3사 월정액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캠핑용 BBQ 그릴(1명), 캠핑 테이블 의자 세트(3명), 모바일 커피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지상파 유·무료 다시보기 콘텐츠 시청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설빙 상품권 2만원(50명), 모바일 커피교환권(100명)을 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