캥거루 집업이 뭐길래...장윤정♥도경완 육아템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0-07-26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도경완이 입은 캥거루 집업이 화제다. 

26일 재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캥거루 집업을 팔기 위해 드라이브스루 마켓을 연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와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은 곧 출산을 앞둔 가수 거미에게 전화를 걸어 "너 언제 나오지?"라고 물었고, 거미는 "저 8월에 출산한다"고 답했다.

도경완은 "조군(조정석)과 같이 놀러 오면 좋겠다"고 말했고, 장윤정이 "경완 씨가 입은 집업 본 적 있냐. 조 군이 입으면 되겠다"고 캥거루 집업 판매에 힘을 보탰다. 

거미는 2018년 배우 조정석과 결혼해 오는 8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거미는 "이제 필요할 것 같다. 계좌이체 하겠다"며 "(조정석과) 같이 입고 다니겠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캥거루 집업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도경완이 딸 하영이와 입고 나와 화제를 모은 옷이다. 후드집업 전면에 아이 몸통 크기의 다양한 패션그림이 그려져 있다. 아이를 안고 후드집업을 착용한 채 지퍼를 올리면 얼굴과 패션그림이 매치돼 마치 아이의 몸처럼 보이는 옷이다.

방송 직후 맘카페 등 온라인 상에서는 캥거루 집업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기도 했다. 캥거루 집업은 한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상품으로 알려졌다. 현재 패션브랜드 스파오에서도 판매 중이다. 가격은 2만원 후반~4만 후반으로 알려졌다.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