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뜨뜨뜨뜨가 가수 에일리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지난 25일 BJ 뜨뜨뜨뜨는 에일리와의 열애설이 제기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검 1위···가수 에일리님과 열애설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BJ 뜨뜨뜨뜨는 "에일리가 팬이라고 언급한 것도 감사한데 갑자기 열애설 기사가 나오면 누가 제 팬이라고 하겠냐"고 말했다.
이어 에일리와 직접 통화를 했다. 그는 "기사 내용이 다르게 나왔다. 너무 죄송하다. 혹시 구독을 취소하셨냐"며 사과했다. 이에 에일리는 "나도, 회사도 전혀 사실이 아니었기에 오히려 웃어 넘겼다.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 내가 언제 열애설이 나겠냐"며 신경쓰지 말라고 대답했다.
특히 에일리는 그가 게임을 제안하자 "저는 콜이다. 내일 가능하냐. 같이 소리 질러보자"고 쿨하게 대답했다.
앞서 19일 에일리는 "여러분 저는 성덕입니다. 제 영상을 언급해주시다니. BJ 뜨뜨뜨뜨님 저희 한 번 같이 밤새도록 돌려봐요. 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 하트x4 나 팔로도 해주셨어 #나 울어"라는 글을 인스타에 올렸다.
함께 게재한 영상에서는 게임에 대해 설명하는 에일리의 모습을 BJ 뜨뜨뜨뜨가 보는 모습이 담겼다. 평소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에일리는 유튜브를 통해 그의 영상을 자주 본다고 언급했었고, 그 역시 에일리가 자신의 영상을 본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