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0/07/29/20200729100303180717.png)
일명 피먹녀(피자 먹는 녀석들)는 4인의 먹방 유튜버(재권, 밍밍, 오지, 방구석포차)의 먹·쿡방 콘텐츠로, 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색적인 레시피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지난 8일 처음 공개된 피먹녀 1편에서는 피자에땅의 달인피자가 그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달인피자는 달콤함을 자랑하는 인절미 피자로 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와 바삭하고 달콤한 소보루를 한꺼번에 담아내 신선한 비주얼과 특별한 맛으로 기분 좋은 달달함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육즙 가득한 베이컨과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무스가 들어 있어,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먹방 유튜버들이 각자 달인피자와 어울리는 식재료를 골라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먹방 유튜버들은 달인피자를 더욱 맛있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기상천외한 레시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4인의 먹방 유튜버의 레시피 공개 후에는 특별히 시청자가 추천한 달인피자와 홍어를 시식하기 위해 게임을 진행해, 오지가 대표로 시청자 추천 조합을 맛보기도 했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앞으로 공개될 피먹녀 콘텐츠를 통해 피자에땅 제품을 더욱 특별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