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 KF94'는 4중 구조 필터구성으로 미세먼지와 황사 및 유해 물질을 차단하고,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귀의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신축성 좋은 소재로 만들었다. 또한 뛰어난 밀착성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인해 착용감이 좋고 호흡이 편안하다. 특히 의약외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아 누구나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덴탈 마스크와 보건용 KF94 마스크를 자사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곧이어 비말 차단용 마스크와 일반 마스크도 연달아 출시할 예정이다.
사람들은 오래 전부터 황사와 미세먼지를 피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 왔다. 출근 전에 오늘 날씨와 함께 미세먼지 상황을 파악하고 집을 나오는 게 일상이 됐다. 이렇듯 '보건용 마스크'는 황사나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가정에서 상비하고 있는 제품이다. '보건용 마스크'는 일상에서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기에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아야 하며 이제는 개인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마스크의 필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지구의 환경 변화와 산업화로 인한 황사와 미세먼지로 전 세계가 고통을 겪고 있는 와중에 코로나19로 개인위생관리에 더 신경 쓸 수밖에 없는 현실이 됐다"며 "이에 TS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하여 의약외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보건용 KF94 마스크인 TS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와 TS후레쉬덴탈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