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한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고 보다 많은 구매 혜택을 제공해 국민의 소비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에몬스는 침대, 소파, 옷장, 식탁, 거실장 등 상반기 인기 상품과 온열 침대, 소파 등의 간절기 상품을 오는 30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도니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태리 1등급의 통가죽과 깊이감이 느껴지는 컬러감으로 원터치 작동, 키즈락 버튼, USB포트 등의 다양한 기능이 편안하고 편리한 휴식을 제공한다. 소파와 벽 사이 공간이 필요 없는 퍼펙트 제로월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아도니스 전동 리클라이너 4인 소파는 69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에몬스 침실시리즈 중 베스트셀러 상품인 시크릿가든20 침실시리즈는 따뜻한 아이보리빛 컬러 도어와 자연스러운 패턴의 하프미러 장식으로 침실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웜그레이 컬러와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블랑 온열소파는 취향에 따라 움직이는 이동식 등받이로 소파는 물론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게르마늄, 그린칠보, 칠보석 등의 다양한 컬러의 대리석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간절기 상품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블랑 온열소파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인기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