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아스트로의 천일야화 단독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차현아 기자
입력 2020-11-10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30여개 타이틀의 가장 폭넓고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사랑 받고 있는 KT가 이번에는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전 멤버가 총 출동하는 리얼리티 예능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를 단독 론칭한다. [사진=KT 제공]

KT가 이번에는 리얼리티 예능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를 단독 론칭한다.

'아스트로의 천일야화'는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와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전원이 총 출동하는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신부를 죽이는 일을 반복하는 왕에게 '세헤라자데'가 매일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천 일을 살아남는다는 '천일야화'를 모티브로 구성됐다.

식상한 예능에 질려 아이돌을 없애버리려는 왕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아스트로 멤버들이 직접 왕을 재미있게 할 예능을 보여준다는 컨셉으로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수행한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과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공식 포스터가 첫 공개됐고 10일에는 메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어 11일에는 프로그램 소개 영상과 13일 캐릭터별 티저 영상, 14일 세로형 영상이 연달아 공개되며 아스트로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본편은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시즌(Seezn) 앱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되며, 통신사와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첫 방영을 기념해 시즌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아스트로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포스터, CD를 선물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