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비투비 "이 시기에 꼭 필요한 힘이 되는 곡"···물오른 외모도 '반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11-16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가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비투비 포유 첫번째 미니앨범 'INSIDE'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이돌그룹 비투비 유닛 '비투비포유'가 "지금 시기에 가장 적합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이번 활동곡을 소개했다. 

비투비포유는 16일 오후 3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앨범 'INSIDE'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비투비포유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INSIDE'를 발매한다.

멤버 서은광은 "지금 시기에 가장 적합한 메시지를 담았다. 많은 분들이 듣고 힘을 내셨으면 한다"라며 "위로와 힘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비투비포유는 이번 활동에서 7명이 함께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질문에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을 빨리 보고 싶다"라며 "비투비의 보컬이 각각의 강점도 있고 유니크한 면도 있다. 완전체가 아닌 것 자체에 대한 아쉬움은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특히 물오른 외모에 대해 이창섭은 "정말 은광 형과 민혁이 형은 젊어졌다. 눈에 띄게 젊어졌다"고 칭찬했다. 이민혁은 "아이크림도 열심히 바르고 선크림도 챙겨 바르면서 노력했다"고 거들었다.

'INSIDE'는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포니엘 등 4인조로 구성된 비투비 유닛 비투비포유의 첫 미니앨범. 비투비포유 내면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조명하며 비투비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완성했다. 

비투비포유는 '여러분을 위한'이라는 의미와 '4명의 멤버가 뭉쳤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쇼 유아 러브)는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이다.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