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꿋꿋하게 수능을 본 학생들의 원기 충전을 위해 호텔 셰프가 나섰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 글래드 트러플 데미소스 총 3가지 제품을 오는 11일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인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와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는 지난 7월 NS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에 선보였다.
특히 스테이크의 육즙과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테이크의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기술을 적용했다.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동안 조리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스파게티와 햄버거, 리소토 등의 요리에 응용하면 더욱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으깬 뒤 볶음밥, 오믈렛, 밑반찬 재료로도 활용할 수도 있다.
소스 제품으로 선보이는 '글래드 트러플 데미 소스'는 더블 스테이크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송로버섯에서 추출한 트러플 오일과 풍성한 식감을 위해 양송이, 양파, 토마토를 넣었다고.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와규 더블 스테이크 제품은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140g) 8팩과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140g) 8팩, 글래드 트러플 데미소스(200g) 1병으로 구성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거리 두기 단계 격상으로 외식과 연말 모임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맛있는 호텔 셰프 요리를 홈쇼핑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연말 홈파티를 위한 특식으로도 제격인 글래드 셰프’s 에디션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