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씨엔에스가 반려동물 관련 플랫폼 서비스 ‘펫팟(PETPOT)’ 론칭을 앞두고 티징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내년 2월 론칭을 앞두고 있는 반려동물용품 쇼핑 플랫폼 펫팟은 티징 사이트에서 반려동물용품 사업자, 판매자 대상 사전입점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입점을 신청하는 판매자들은 판매 및 운용 수수료 없이 입점이 가능하고 상품 등록 대행 서비스와 무료 기획전 서비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펫팟(PETPOT)은 지속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용품 시장과 ‘펫팸족’의 수요에 맞춘 반려동물 관련 플랫폼 서비스다. 소비자가 시간과 수고를 들이지 않아도 만족할 수 있는 쇼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반려동물 쇼핑몰 및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판매자에게는 매출을 위한 효율적인 판매 플랫폼과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제공한다.
라드씨엔에스 관계자는 “펫팟은 소비자에게는 반려인들의 현명한 쇼핑을 위한 필수 앱, 판매자들에게는 수수료 부담 없이 매출을 올리고 소비자 니즈도 파악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세심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쇼핑몰 웹, 앱 전문 역량을 갖춘 전문기업이 만든 만큼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1500만 펫팸족과 소상공인 판매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상의 플랫폼을 구현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