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시즌 2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12-22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7일만 로맨스' 시즌 2 포스터. [사진=KT]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시즌(Seezn)이 22일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시즌 2를 공개했다.

'7일만 로맨스'는 지난해 Seezn에서 최초 공개돼 최다 시청률을 기록한 로맨스 웹드라마로, 전작의 인기에 이날 공개되는 후속 시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평범한 대학생 정다은이 아이돌 남자친구 한정우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과 똑 닮은 김별과 삶을 맞바꾼 뒤 연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며 전개되는 아슬아슬하면서도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정다은과 김별, 1인 2역을 맡아 전혀 다른 두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가 시즌 2에서도 활약한다. 상대 역인 한정우도 배우 신준섭 그대로 맡아 차분하고 안정된 연기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보이그룹 '크나큰'의 박서함을 비롯해 이기택, 배우희, 박보연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신예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 상무는 "Seezn은 MZ세대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작사들과 협업 중"이라며 "웹드라마의 명가로 알려진 와이낫미디어와도 매력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T와 와이낫미디어는 '7일만 로맨스' 외에도 아슬아슬한 사내 연애기를 다룬 '우웅우웅' 시리즈와 남녀 쉐어하우스에서 벌어지는 달콤한 웹시트콤 '솔로말고멜로'를 공동 제작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어왔다.

이번 '7일만 로맨스' 시즌 2는 Seezn 앱에서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에 단독 선공개되며, 방영 일주일 후에는 콬tv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 WeTV와 ViKi 등에도 사전 판매돼 미주와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시청자들도 찾아갈 예정이다. Seezn은 내년에도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Seezn은 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KT 고객들은 Seezn에서 데이터 소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