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오는 30일 오후 8시 36분, 뷰티 전문프로그램 '아모르 뷰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모르 뷰티'는 '나이는 숫자, 관리가 진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고품질의 화장품, 미용 가전, 이너 뷰티 제품 등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뷰티 전문프로그램이다.
화장품 시연 위주로 아름다움을 강조했던 기존 뷰티 전문 프로그램과 차별화해 피부 건강 관리,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드러내는 비법 등을 선보인다.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보이는 나이가 달라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최근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중장년층이 늘어나고, 미(美)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건강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자기 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커졌기 때문이다.
SK스토아는 고객들의 인식 변화에 따라 강연진 뷰티 전문 쇼호스트를 영입해 상황에 맞는 뷰티 스타일링과 트렌드에 맞는 뷰티 팁 등 상품별 활용도를 상세하게 설명할 계획이다. 자기관리를 통한 아름다움을 트로트의 흥으로 풀어낸다는 취지다.
'아모르 뷰티' 첫 방송에서는 '옵스킨 밤부 퍼펙트 오일 미스트'를 판매한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출시 3개월 만에 2만여개가 팔린 인기 제품이다. SK스토아에서 단독 상품으로 준비했다.
상품을 구입한 전 고객에게는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의 고급 탁상용 포토 달력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김호중 사인 CD도 증정할 예정이다.
12월 한 달간 SK스토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고객감사대전' 프로모션을 통해 결제금액의 30%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인생의 가장 젊은 순간을 살면서 어떻게 관리하고 즐겁게 살아가느냐에 따라 겉으로 보이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신나는 뷰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연말연시 다시 한 번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내면에 숨겨진 나만의 아름다움까지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을 함께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두 번째 방송은 내년 1월 2일로 예정됐으며, '순수 더살롱컬러의 아뜰리에 염모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