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홈트용' 나인닷 러닝패드 단독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1-01-22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개 넓은 지지대로 소음걱정 '뚝'

GS홈쇼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급증한 '홈트족' 트렌드에 따라 홈트레이닝용 러닝머신을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24일 오후 6시25분부터 7시30분까지 65분 동안 '나인닷 러닝패드'를 단독 론칭한다.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에서 러닝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인닷이 올 1월 출시한 최신모델이다.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이다.

일반 러닝머신보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임을 감안해 머신이 아닌 패드란 명칭을 사용했다. 깔끔한 디자인만큼 보관 또한 간편하다. 손잡이를 접었을 때 두께는 단 8.5cm에 불과하다. 좁은 공간, 침대 밑 등 집 안에서 언제든 접고 펼치기만 하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사진=GS홈쇼핑 제공]

강력한 모터(800W) 또한 탑재했다. 최대하중 110㎏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는 12㎞/h로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다. 총 6개의 넓은 지지대가 진동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집 안에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을 덜 수 있다.

나인닷 러닝패드는 코로나19뿐 아니라 미세먼지나 황사, 한파, 폭염, 강추위 등으로 야외 운동이 어려울 때 언제든지 실내에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족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우정 GS샵 MD는 "GS샵은 홈트레이닝족이 증가하는 시대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홈트레이닝 제품들을 판매해 왔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엄선해 누구보다 발빠르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