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14일까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주요 제품을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요 프리미엄 제품(TA31·TA91·PS31·PS71·KL33·HP71)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를, 온라인몰 전용제품(KU27)의 경우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제품 구매고객은 교체대행·방문장착 등 무료 비대면 서비스, 출장 세차 할인, 모바일 주유권 증정 등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행사 제품은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엔페라 시리즈'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로디안 GTX'다.
콜라보 기간 동안 카트라이더 게임 내 가상 공간에서 한국타이어 카트 바디 '벤투스 에보'를 비롯한 풍선, 전자파 밴드 등 제휴 아이템이 출시된다.
또 게임 속 대기 공간인 '마이룸'을 티스테이션 매장 분위기로 꾸미고, 시상대 백월, 트랙, 마이룸 광고 보드 등에 로고를 노출시켜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고객에게 타이어 할인권, 편의점 쿠폰, 키자니아 입장권, 모바일 주유권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벤투스 에보 카트바디로 레이싱을 즐긴 후 카트라이더 이벤트 페이지에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국타이어 타이어 50% 및 30% 온라인 할인권, GS25 기프티콘,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티스테이션닷컴에서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한국타이어와 카트라이더의 콜라보 소식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베스킨라빈스 쿠폰, 스타벅스 쿠폰, 키자니아 입장권 등을 추첨을 통해 총 195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또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등 행사 상품 4개 구매 시 한국타이어 카트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모바일 주유권 2만원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색적이고 참신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기획해,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