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이안 엑소디움 에이펙스' 19일 모델하우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1-03-16 13: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6층~지상 45층 고급주상복합

사진=이안 엑소디움 에이펙스[사진=대우산업개발 제공]


대구에서 잇따라 분양성공 신화를 이뤄낸 대우산업개발이 3월 또 다시 성공 도전장을 내민다.

대우산업개발은 19일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이안 엑소디움 에이펙스'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동 599-51번지 외 5필지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6층~지상 45층 1개동, 전용면적 84~134㎡ 총 117가구로 구성된다.

지상 1층~지상 4층에는 복합 럭셔리 라이프몰 '엑소플렉스 감삼'이 들어설 예정이다.

대우산업개발은 지금까지 대구에서만 6개 단지를 공급했다.

2006년 '진천역 이안'(294가구)을 시작으로 '월배 이안'(400가구), '이안 경산진량'(540가구), '이안 동대구'(931가구), '이안 센트럴D'(1179가구)까지 성공적으로 입주시켰고, '이안 센트럴D'(총 1179가구)까지 완판시키며 동대구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지난해 대구 동구 동인동에 분양한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총 630가구)도 조기에 100% 계약을 완료시켰다.

이안 엑소디움 에이펙스는 대구지하철 2호선 죽전역과 용산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대구를 동서로 관통하는 달구벌대로 및 와룡로, 성서IC·남대구IC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KTX가 정차하는 서대구역도 2021년 개통이 예정돼 있어 광역교통망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주변에는 두류공원과 장기공원, 상리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대구의 대표 테마파크인 이월드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와 대구의료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장동초를 도보거리에 이용할 수 있고, 경암중, 상서중 등도 인근에 위치해 안심통학권을 갖췄다.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지상 45층에는 하늘과 마주한 프라이빗 공간인 탑클라우드 라운지가 있고, 지상 4층에는 이안오피스와 북카페, 티하우스, 이안 액티브파크 등의 커뮤니티 공간인 클라우드 가든이 조성된다.

에어샤워, 에어브러쉬 등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스마트한 일상을 만들어주는 첨단IOT시스템, 무인택배함부터 무인경비 등 언택트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미 대구 시민민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인 만큼 이안 엑소디움 에이펙스 분양 관심도 벌써부터 뜨겁다"면서 "이번에는 입주민들이 이 곳에 사는 자체가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설계 차별화와 고급화를 내세웠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달서구 감삼동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5년 3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