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는 온라인(비대면) 종합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까지 한 달에 한 시즌씩 진행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이다.
이벤트 목표금액은 주식 매수·매도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각 시즌별 개인마다 다르게 책정된다. 전월 거래실적, 개인별 투자성향 등이 반영된다.
유진투자증권은 매일 목표달성률 100%를 기록한 고객 중 10명을 뽑아 배달상품권 1만원권도 제공한다. 배달상품권은 시즌1과 시즌2 통틀어 개인당 한번만 수령할 수 있다.
국내주식 거래 상위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도 추가로 준비됐다. 우선 시즌별 목표달성률 상위 100명에게는 각각 5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된다. 목표달성 초과금액 기준으로 1등부터 5등까지의 참가자들은 각각 100만원의 상금도 받을 수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소확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착안,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규모 투자자들도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했다.
참가 신청, 개인별 목표금액 달성 현황 확인 등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