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가온, 친환경 패키지 비건 치약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1-03-17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녹차, 유칼립투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 허브 성분 함유

코리아나화장품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가온'이 17일 구강 청결 관리를 위한 비건 치약 '허브 담은 치약'을 출시했다.

가온 허브 담은 치약은 자연 유래 원료를 가득 담아 건강한 구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충치 예방, 구취 및 치태 제거, 치주염과 같은 잇몸질환 예방 등의 6가지 효능·효과를 갖추고 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녹차, 유칼립투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 구취 제거에 탁월한 허브 성분이 상쾌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며, 자고 일어난 아침에도 개운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저불소(528ppm) 함유로 치태와 치석을 부드럽게 관리해 주며, 자연 유래 감미제인 자일리톨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깔끔한 단맛을 낸다.

가온 허브 담은 치약은 국내 최초 비건 인증 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 받은 100% 비건 제품이다. 코팅되지 않은 재생지 그대로를 사용했다. 콩기름 잉크를 적용한 친환경 패키지를 도입하는 등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하루 3번, 1년에 1000번을 넘게 하는 양치질로 인해 우리 입에 머무는 치약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환경과 생명의 가치를 존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현명하고 윤리적인 소비의 선택지를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