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멜론, 4월 1일 롯데홈쇼핑에 '오메가 인젝션 미니'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3-30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오멜론 제공]

코스메슈티컬‧메디칼 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이 오는 4월 1일 목요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홈케어 디바이스 신제품 ‘오메가 인젝션 미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메가 인젝션 미니’는 전문 피부 관리숍에서 사용하는 오메가 인젝션 기기를 축소시켜 휴대와 이동이 용이한 사이즈로 축소한 홈케어 디바이스다. 한국 나노 기술원에서 나노 분사 인증받은 뷰티 디바이스로 초미세 에어 분사구와 초미세 엠플 분사구를 통해 엠플을 분사하고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한다.

오메가 인젝션 미니 전용 엠플인 ‘히알루파인 앰플’은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인 네바네바 콤플렉스와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편백나무 성분이 함유돼 있어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듯한 물광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오멜론 홈케어 디바이스는 프랑스와 독일을 포함한 전 세계 11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다수의 해외 박람회에 참가해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호텔 스파 브랜드 더프라자호텔 더벨에 입점했으며 앞으로는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멜론은 론칭을 기념해 롯데 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을 준비했다. 오메가 인젝션 미니 본체와 함께 21만원 상당의 히알루파인 앰플(4개월분)을 구성해 롯데 홈쇼핑 고객을 위한 특별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멜론은 선주문하는 고객에게는 35만원 상당의 LED테라피 디바이스 ‘더마힐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선주문은 롯데 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오멜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