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국장'은 씨제이이앤엠(CJ ENM)의 유튜브 예능 채널 '스튜디오 와플(STUDIO WAFFLE)'에서 운영 중인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광희가 디지털 제작국장이 돼 직접 콘텐츠를 만드는 내용이다.
지난 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광국장의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하나투어를 찾은 광희는 "어린 시절부터 여행안내인(가이드)을 꿈꿨다"며 해박한 여행 지식을 뽐내기도 했다.
이번 회에서 광희는 특유의 재치와 기발함을 하나투어 직원들의 전문성과 결합해 신선한 국내외 여행상품을 만들어냈다고.
지난해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24시간 동안 호텔 안에 머물며 조식, 식음을 모두 즐길 수 있고, 요트나들이 2인 이용권, 선착순 미니바 무료 혜택을 준다.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젊은세대 취향을 반영한 국내여행상품 '강릉 뚜벅쓰 여행'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서울-강릉 왕복 버스와 고급호텔, 강릉 시내 유명 여행지 순환버스 이용을 포함한 이 상품은 2030세대 전용이다.
하늘길이 자유롭게 열리길 소망하는 차원에서 해외여행상품도 출시했다.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기업 본사를 탐방하고 시애틀 여행도 즐기는 '시애틀의 글로벌기업투어를 하다 잠 못 이루는 밤', 태국 치앙마이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고 미쉐린 인증 식당에서 저녁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초록이 주는 치유 치앙마이' 등이다.
하나투어와 광국장이 공동기획한 여행상품은 이달 22일까지만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해외여행 상품은 2022원에 예약할 수 있다. 내년에는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예약금.
상품은 출발 3주 전까지 예약 취소와 변경이 가능하고, 상품가격은 우리나라의 여행 후 자가격리 제한이 풀리는 시점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이 밖에도 5성급 호텔 스위트 객실을 1만원도 채 안 되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누리집이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