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코튼 생리대, 전속 모델 배우 이선빈과 함께하다

[사진=내츄럴코리아 제공]

내츄럴코튼 순면생리대 전문 제조업체 내츄럴코리아 가 배우 이선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내츄럴코리아는 “평소 이선빈씨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내츄럴코튼은 이선빈을 통해 앞으로도 자연 그대로의 목화를 사용하는 친근한 ‘친환경 생리대’(특허 제 10-2213766호)로 자리매김 할 것을 설명했다.

내츄럴코리아 관계자는 “이선빈씨가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활동을 이어가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이라며 “앞으로 이선빈씨와 함께 ‘퍼스널코튼 찾기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순면 생리대를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내츄럴코튼은 ‘순면흡수체’에 대한 장점과 순한 생리대가 여성의 몸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에 대해 고찰하고 이를 위한 방향성을 잡아 화학흡수체가 아닌 SAP FREE/ 친자연적인 생리대에 대한 개발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런칭해 갈 것을 전했다.

한편 내츄럴코튼 생리대는 100% 순면커버로 자연유래의 성분을 공정한 커버가 아닌 순면 그대로를 담는 생리대로 피부에 닿는 부분의 자극을 최소화하며 흡수력과 통풍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제조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