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20일 저녁 8시에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에서 라이브 방송 ‘나비엔 라이브’를 진행한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라이브에서 지난달 출시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이하 키친플러스)’를 소개하고, 실시간 채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특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 나비엔 라이브 방송 중 상담을 접수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모델명 EQM560) 한 대와 키친플러스 초미세 집진필터 두 세트를 증정한다. 나비엔 라이브는 PC와 모바일 버전의 나비엔하우스에서 모두 접속 가능하며,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다만 실시간 채팅 및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하다. 나비엔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비엔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이 선보이는 키친플러스는 공기청정과 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3차원(3D) 에어후드, 주방집중급기를 위한 특화덕트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작동한다. 이는 실내 공기질이 가장 많이 오염되는 요리 시 주방은 물론 집안 전체 공간의 공기질을 빠르고 쾌적하게 관리해준다. 3D 에어후드는 레인지 후드의 양 옆, 앞까지 총 세 방향에서 에어커튼을 형성하여 요리할 때 발생하는 각종 오염물질이 집안으로 확산하는 것을 방지한다. 키친플러스 제품 구성과 사용법, 성능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나비엔 라이브에서 알아볼 수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키친플러스를 소개하는 나비엔 라이브를 시작으로 보일러, 온수매트 등 자사의 제품을 친숙하게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를 확대할 것”이라며 “다양한 소통 채널 강화로 지속해서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