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운지멤버스(The lounge members)가 골프카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더라운지멤버스에 따르면, 골프카페 서비스가 탑재된 신용카드를 이용하거나 신용카드사 회원 서비스를 활용하면 골프장 클럽라운지 커피 4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골프카페 서비스는 전국 54개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전국 100개 이상 골프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해당 서비스는 우리카드 일부 프리미엄 상품의 서비스로 탑재되어 있으며 IBK카드 VIP 서비스로도 제공되고 있다. 또한 신한카드 Tops Club, 하나카드 우수 고객 이벤트도 4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나 더라운지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라운지멤버스 측은 “골프가 대중화되고, 특히 코로나19로 해외 골프가 제한된 상황에서 골프 애호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국내 신용카드와 협업해 클럽하우스 식사 서비스 출시 및 골프장 확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지속해서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플랫폼 서비스인 더라운지멤버스는 전 세계 1200개 국제공항 라운지 이용, 국제공항 다이닝 및 카페서비스, 인천 및 김포공항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KAL리무진을 인수해 K리무진으로 사명을 변경한 뒤 공항 이용 고객 운송 사업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