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 문 연 '덕소 강변 스타힐스'…26일 특별공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4-22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편리한 서울 접근성·덕소뉴타운 미래가치 등으로 수요자 관심↑

[사진=덕소 강변 스타힐스 조감도]


서희건설이 덕소 강변 스타힐스 모델하우스를 지난 1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 와부읍 도곡리에 들어설 예정인 덕소 강변 스타힐스는 남양주 도곡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으로 건설된다. 해당 단지는 지하4층~지상19층 높이로, 총 423세대 규모다. 전용면적은 실거주와 투자자 모두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먼저 39타입 16세대, 47타입 32세대, 59타입 255세대, 74타입 28세대, 77타입 18세대, 84타입 74세대로 나누어져 있으며, 일반분양 분으로는 274세대가 예정돼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조성돼 채광이 우수하고, 팬트리, 드레스룸 등 특화공간도 적용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도곡리는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가 이미 형성돼 입주 시 편리한 생활을 즉시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인근에 경의중앙선 도심역이 있어 상봉, 청량리, 용산, 홍대입구,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등 서울 도심권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도심역을 이용해 서울지하철 7호선 상봉역에서 환승하면 7호선 강남구청역까지 약 45분만에 도착한다. 또 향후 GTX-B 노선 계획으로 망우역에서 환승하면 서울역까지 약 20분가량 소요될 예정이다.

남양주시 와부읍의 경우, 한강과 가깝고 강남까지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남서쪽으로는 6번 국도(경강로), 서측으로는 서울-양양고속도로가 있는 데다 경의중앙선인 도심역, 덕소역이 있어 서울, 구리, 양평, 하남 등 주변 지역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특히 덕소뉴타운 재개발사업이 마무리되면 별내, 왕숙 등 남양주 일대 신도시에 버금가는 발전성을 갖췄다는 평가가 나온다.

교육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도보거리에 도곡초, 도심초, 덕소중, 덕소고 등이 있으며 이 중 도곡초는 단지와 맞닿아 있어 초품아(초등학교 품은 아파트)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또 덕소 자연사박물관과 한국탁본자료관이 가깝고, 도곡근린공원을 비롯해 덕소생태공원 등 여러 공원을 갖추고 있다. 롯데마트 덕소점, 하이마트 덕소점 등을 통한 편리한 쇼핑생활도 가능하다.

덕소 강변 스타힐스 모델하우스는 구리시 인창동에 있으며 홈페이지 방문자 예약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오는 26일 월요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다음달 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5월 17일, 18일, 20일에 진행한다. 예상 입주시기는 2023년 12월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