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엔 가족과 함께...스플라스 리솜, 5월 가정의 달 행사 진행

[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호반호텔앤리조트 스플라스 리솜 물놀이장(워터파크)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물놀이장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으면 객실 이용권 등의 경품을 준다. 리조트 회원 동반 어린이는 무료혜택도 받을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100, 200, 300, 400, 500번째 입장 고객에게 다양한 물놀이용품 꾸러미를 준다. 또 5월 한 달간 입장객 전원에게 물놀이용 마스크를 1인 1매 지급한다.

수도권에서 90여분이면 만날 수 있는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는 전 시설 게르마늄과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한 덕산온천수를 사용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다.

리솜리조트는 5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 상품을 판매한다. 객실 1박과 딸기농장 체험, 제과제빵 만들기 꾸러미가 포함된 ‘딸기가 좋아‘ 상품부터 온천 객실 1박과 레스토랑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 3월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돼온 ‘막걸리 반상‘ 상품을 이달 한정 판매한다.

또한 리조트 방문객이 가장 선호하는 바비큐 상품도 야외 분수광장에서 진행한다. 예산 사과를 먹인 무항생제 오겹살 등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했다. 매주 토요일에는 조리된 음식을 선택해 즐길 수 있고,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40명 한정으로 조리장 추천 메뉴를 선보이는 행사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