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제주 연동에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을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제주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에이스스퀘어는 도서 지역에서 침대 체험과 구매 편의성을 확대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 제주도는 매년 15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제적 관광명소지만, 소규모 대리점 외에 다양한 침대를 체험할 수 있는 대형 체험 공간은 부족했다.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은 4개 층, 714㎡(약 216평) 규모로 마련됐다. 층마다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 에이스침대 대표 제품들이 진열돼 있다.
특히, 매트리스 체험존은 에이스침대가 보유한 다양한 라인업의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내 별도로 마련됐다. 매장에 상주하는 침대 전문가의 안내와 함께 매트리스 쿠션감과 사이즈 등을 비교하며 개인별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1층에는 최신 수면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렌드 컬렉션’이 마련됐고, 2층은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1인 가구를 위한 ‘포싱글(FOR SINGLE)’ 제품이 마련됐다. 3층은 에이스 헤리츠 제품과 퀸사이즈 이상의 매트리스를 찾고 있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 4층은 ‘포듀오’ 제품과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가 준비됐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은 위치적 접근성뿐 아니라 넓은 주차, 매장 공간을 확보해 쾌적한 환경에서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좋은 잠을 위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제주 지역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에이스스퀘어 제주점 신규 개장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라움 호텔베딩세트, 플랫러그, 세사 베개속통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예비부부라면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를 통해 구매금액별 사은품, 마이크로가드 에코 5년 무상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