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글로벌은 영상, 음향 시스템과 함께 화상 회의실 구축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Yealink 화상회의시스템과 SONY 스마트 협업 솔루션을 주력으로 삼아, 코로나 19 이후 높아진 화상회의에 관한 관심을 기반으로 성장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목표 삼아 활발한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일명 ‘파트너 데이’ 행사로, 국내 채널 파트너사가 기술적인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세미나 1부에서는 Yealink 신제품 및 Yealink Meeting을 소개한다. 최근 출시된 Yealink 화상회의 제품을 소개하여, 제품의 다변화를 목표로 한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통합 화상회의 플랫폼인 Yealink Meeting을 소개하고, 회의실 규모 및 고객의 요구에 따른 다양한 화상회의 솔루션 적용 사례도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푸짐한 경품을 통해 파트너사의 적극적인 참석도 권장하고 있다.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이후에 참석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은 모두 Yealink 제품으로, USB 웹캠 UVC20, 4K USB 카메라 UVC30, 그리고 휴대용 스피커폰 CP900을 준비했다.
㈜지유글로벌은 “파트너분들과 현업에 종사하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리라 생각한다”라며 이번 세미나 개최의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