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31일 자사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브 쿡방 이벤트 'U+홈스토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U+홈스토랑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식사를 함께 요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라이브 쿡방 이벤트다. 밀키트를 이용해 함께 요리하고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LG유플러스는 '냉장고를 부탁해', '미식가이드 맛슐랭' 등 다수 방송 출연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오세득 셰프와 함께 에피타이저, 서브요리, 메인요리로 구성된 4인 기준 고급 밀키트를 특별 제작해 쿡방 전 참여 고객에게 배송할 예정이다.
쿡방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사연을 작성해 6월 10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2500명을 선정해 특별제작 시크릿 밀키트와 라이브 쿡방 초대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 중 인상 깊은 사연을 남긴 고객을 선정해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1명), 광파오븐(3명), 곤지암 숙박권(5명), LG생활건강 선물세트(50명), U+모바일tv VOD쿠폰(1000명) 등도 증정한다.
라이브 쿡방 진행 중에는 게릴라 퀴즈, 럭키 드로우, 인스타그램 실시간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쿡방 종료 후에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와인셀러(1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결식아동을 돕기 위해 U+홈스토랑 라이브 쿡방에 참여한 시청자 수와 후기 영상의 '좋아요' 수만큼 하트-하트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후기 영상의 좋아요는 U+홈스토랑에 참여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스타 셰프와의 요리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부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간 프로젝트 'Thank U+'를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매월 경품을 제공하는 '필 굿(Feel Good)' 프로모션을 비롯해 소상공인 상생프로젝트인 'U+로드',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는 '공감릴레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이번 U+홈스토랑은 Thank U+ 프로젝트 공감릴레이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앞서 3월에는 필 굿 카테고리에서 경품 제공 프로모션 'U+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