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여름 성수기 앞두고 숙박상품 실시간 판매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5-31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가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 숙박업체 실시간 판매 서비스를 확대 편성한다고 31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 실시간 판매 운영체제(라이브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 6월 한 달간 국내 숙박상품 판매를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3시에 주 2회 진행한다.

특히 실시간 판매(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실시간 소통을 통해 숙소나 주변 여행지에 대한 정보 등 궁금한 점을 바로 묻고 답변받을 수 있다.

6월 3일에는 '롯데시티호텔' 전 지점을 5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고, 5%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에 예약하면 무료로 객실 등급을 올려주고, 다음날 오후 3시 퇴실혜택도 준다. 

세븐일레븐과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제공하는 묶음 상품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6월 둘째 주에는 '라마다 프라자 여수'와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을, 6월 셋째 주에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와 '소노벨 비발디파크'를, 6월 넷째 주에는 '소노캄 거제'와 '소노캄 고양'을 각각 판매한다. 마지막 주에는 '부산 라발스 호텔'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미소 인터파크 컨텐츠팀 담당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숙소를 두루 선정한 만큼 가족 단위 고객의 관심도가 높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