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주 분양동향] 평택 지제역 자이 등 3900가구 청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1-06-12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모델하우스 오픈 4곳

  • 당첨자 발표 11곳, 계약 11곳

[사진=연합뉴스]


6월 셋째 주 청약물량은 12곳 3977가구다. 모델하우스는 4곳이 오픈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곳, 당첨자 계약은 11곳이다.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가 6월 3주(6월 14~20일) 분양일정을 정리했다.

◆금주의 청약 단지

금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12곳이다.

14일(월)에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오) ▲부평역 해링턴 플레이스(오) 등 2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15일(화)에 ▲기장역 엘크루 더퍼스트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익산역 유블레스 퍼스트 ▲속초 영랑호 엘크루 라테라(테라스하우스) 등 4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16일(수)에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오) ▲시티오씨엘 1단지 ▲경산 아이파크 등 3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17일(목)에 ▲래미안 원베일리 ▲익산 푸르지오 더퍼스트 등 2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래미안 원베일리는 신반포3차·경남아파트 재건축 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단지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 분양가는 3.3㎡당 평균 5653만원으로 책정됐다.

강남권에서도 검증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반포동 일대 약 8000가구 규모로 형성될 '래미안 타운'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한강변을 바라보는 입지다. 단지 내 조성되는 스카이브리지를 통해 한강을 조망할 수 있고, 차별화된 외관으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래미안 원베일리는 교통여건이 매우 우수한 단지다. 서울지하철 3·7·9호선 트리플 역세권인 고속터미널역과 9호선 신반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강남점)과 뉴코아 아울렛, 킴스클럽, 센트럴시티 상가 등 대형 복합 쇼핑시설이 인근에 있으며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국립중앙도서관, 대법원, 검찰청 등도 가깝다.

18일(금)에는 ▲봉담자이 프라이드시티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금주의 모델하우스 오픈 단지 

금주에 오픈예정인 모델하우스는 4곳이다.

18일(금)에 ▲평택지제역자이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6차 ▲평촌트리지아 등 4곳이 오픈 예정이다.

◆금주의 당첨자 발표 단지

금주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11곳이다.

15일(화)에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등 2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6일(수)에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시글로(오)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 ▲대전 해모로 더 센트라 ▲더샵 거제디클리브 등 4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7일(목)에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오) ▲부평역 해링턴 플레이스(오) ▲영종국제도시 서한이다음 ▲석림 엘크루 에듀포레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B2블록) 등 5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금주의 당첨자 계약 단지

금주에는 당첨자 계약 단지가 11곳이다.

14일(월)에 ▲에비뉴 청계 I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도시형) ▲봉담자이 라피네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시글로 ▲완주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3차 등 5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5일(화)에 ▲인천영종 A67블록(국민임대)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6일(수)에 ▲양주 옥정신도시 린 파밀리에(공공분양)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7일(목)에 ▲평택역 SK뷰(민간임대)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시글로(오) 등 2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8일(금)에 ▲여주 썬앤빌 더 시그니처(오) ▲부평역 해링턴 플레이스(오) 등 2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