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웨딩 클럽’이면 혼수 준비 한 번에 해결

  • 한샘·골든듀·하나투어 등 8개 브랜드와 강력한 혜택·이벤트 제공

삼성전자가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들과 손잡고 신혼부부의 혼수 문제 해결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삼성전자는 가구·예물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 서비스를 위해 △한샘(가구)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하나투어(여행) △골든듀(예물) △서울신라호텔(숙박)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 패션부문(예복) △바른손카드(청첩장) 등 8개 업체와 함께 웨딩 관련 에코시스템을 구축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행사 대상 모델 구매 시 모델에 따라 개별 제품은 최대 20만 포인트(삼성전자 멤버십포인트, 이하 같음)를 추가 증정하며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8만 포인트까지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 다른 제휴 브랜드들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캠프광고로고
예비 부부라면 이날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자 정보 입력 후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혜택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제품은 삼성닷컴에서 쿠폰 수령 후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혼수 증빙을 제출하면 구매 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3곳 이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익스피리언스 룸 숙박권, 하나투어 필리핀 세부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결혼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웨딩 업계 대표 브랜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 번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신혼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비스포크 웨딩 클럽' 브랜드와 삼성 신혼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비스포크 웨딩 클럽' 브랜드와 삼성 신혼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