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톰브라운 에디션은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된다. 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3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대폭 강화된 내구성과 사용경험에 톰브라운의 디자인 철학이 결합되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제품 전반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됐고, 특히 전작과 차별화할 수 있도록 하얀 색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미래 지향적인 감성을 담았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갤럭시Z 폴드3 또는 갤럭시Z 플립3 단말기와 함께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더한 갤럭시워치4 40mm 모델과 갤럭시버즈2가 동봉되어 있다. 각 폴더블폰에 최적화된 가죽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갤럭시워치4는 이용자 스타일에 따라 교체할 수 있는 3종의 스트랩(가죽, 불소고무, 패브릭)을 제공해 업무, 일상, 운동 등 상황에 맞춰 바꿔 착용할 수 있게 했다. 갤럭시버즈2도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에는 S펜 프로가 동봉되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이밖에 폴더블폰,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 등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 트리오'를 함께 제공해 이용자가 별도의 액세서리를 구매하지 않아도 즉시 제품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동봉된 액세서리에도 톰브라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삼성케어 플러스(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 딜라이트 샵,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대치본점·홍대본점에서 12일부터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갤럭시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 396만원, 갤럭시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269만5000원으로 책정했다. 제품 배송은 오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한편, 삼성전자는로듐 도금을 한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도 9월에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