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삼성 폴더블폰 ‘꿀조합 유심 기획전’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08-17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마켓∙옥션서 ‘갤폴드3∙갤플립3’ 자급제 구입 고객 대상 꿀조합 유심 선봬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G마켓·옥션에서 ‘최신 프리미엄폰 꿀조합 유심 기획전’을 개시한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G마켓·옥션에서 ‘최신 프리미엄폰 꿀조합 유심 기획전’을 개시한다. 휴대전화 구입 시 이동통신사 지원금 대신 ‘자급제+유심’ 조합을 선택해 이른바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를 챙기려는 2040세대를 겨냥했다.

17일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이달 말까지 ‘갤럭시Z폴드3·갤럭시Z플립3)’ 자급제 구입 고객에게 최적의 유심조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삼성 최신 5G 폴더블폰 2종(갤럭시Z폴드3·갤럭시Z플립3)’과 ‘헬로모바일 인기 LTE 유심 6종’ 조합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고객은 소비패턴에 맞게 △스테디셀러 완전 무제한 유심 1종 △초과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안심 유심 3종 △초저가 실속 유심 2종 중 선택 가능하다. 요금제에 따라 최대 150GB 추가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해당 요금제는 5G 프리미엄폰을 쓰면서 통신비 부담도 최소화하려는 합리적인 MZ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고가의 5G 요금제에 의무 가입할 필요 없이 중저가 LTE 요금제를 선택해 약정 부담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심 개통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생활 꿀템’ 혜택을 제공하고 개통 선착순 1000명에게 ‘고급 UV 칫솔 세척기’도 선물한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단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가의 프리미엄폰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도 합리적인 통신비 절감 대안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국내 자급제 시장 점유율이 10%를 넘어선 만큼 MZ세대 ‘자급제+유심’ 조합 성지로 떠오른 오픈마켓을 통해 유심 상품 혜택과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