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만1세부터 7세 정도의 어린이 관련 유아교육전으로 전시 전문기업 (주)유아림이 주최하고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대구광역시교육청의 후원으로 개최한다.
이에 2021 디키즈페어에서는 매일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 생생한 현장감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놀면 뭐 하니?! 디키즈페어 가야지!’이벤트이다.
또한 사전에 디키즈페어 SNS를 통해 태그했던 함께 방문하고 싶은 친구와 실제로 현장에 함께 방문 시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영상은 내가 볼게! 디키즈 함께 갈래?’ 이벤트 등이 있다.
이어 FASHION SHOW에서는 키즈패션, 잡화, 안전용품이, LIVING SHOW는 리빙·DIY, 디지털·IT·가전, 식품·의약품·스킨케어 등의 상품이 전시된다.
한편, 전시회 관계자는 관람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열화상카메라, 마스크 의무착용, 발열 체크 및 소독, 손소독제 비치 등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전시회를 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참가 기업 확인과 각종 이벤트 확인, 무료입장이 가능한 사전등록은 디키즈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