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꾸준히 하면 돼”…LG전자, 찰리 푸스 음악으로 미래 세대 응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문기 기자
입력 2021-09-03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1 라이프 이즈 굿 캠페인‘ 최종 음원 공개....프로젝트 마무리

LG전자는 3일 MZ세대와의 소통을 통해 공감대를 이루고자 진행한 ‘2021 라이프 이즈 굿(Life’s Good) 캠페인’의 뮤직 프로젝트 최종 음원을 자사의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지난 5월 시작한 이번 프로젝트는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12주간 1위에 오른 미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Charlie Puth)가 이끌었다.

뮤직 프로젝트는 36개국에서 1000명 이상이 참석했으며 관련 게시물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약 7000만회 조회될 정도로 호응을 얻었다.

찰리 푸스는 캠페인 참여자 중 4명을 선발해 이들과 함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음원을 만들었다.

LG전자는 이 음원의 가사에 MZ세대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참가자 샤데이 휘티어(Sade Whittier)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뭐든지 꾸준히 하면 이룰 수 있다는 걸 알게 됐다”며 “다른 분들도 이 곡을 들으며 같은 것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찰리 푸스는 “4명의 예술가들과 협업하며 놀라운 경험을 했고 그들의 재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최선을 다해 만든 이 노래를 모두가 들으며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는 3일(현지시간)부터 연말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자사 전광판에 Life’s Good 뮤직비디오를 상영할 예정이다.
 

LG전자가 진행한 ‘2021 Life’s Good 캠페인’ 뮤직 프로젝트에 참가한 참가자들과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가 음원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LG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