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관광재단, 2021 브릭아트 페스타 체험 프로그램 사전 예약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춘천)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1-09-10 1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브릭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레고작가와 함께하는 브릭 교실 등 참여 가능

  • 행사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300대 드론 라이트쇼로 개막식

 ‘2021 브릭아트 페스타’ 포스터 [사진=강원도관광재단 제공]

강원도관광재단은 10일부터 ‘2021 브릭아트 페스타’의 각종 체험 프로그램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과 창작개발센터에서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재단 주최로 열리는 이번 페스타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철저한 방역을 위해 일부 체험 프로그램에 대해 사전예약을 받아 진행하기로 했다.

사전예약은 이날 홈페이지 접속 후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접수되며 예약을 통해 브릭 열쇠고리, 명찰, 마스크 목걸이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과 레고작가와 함께하는 브릭 교실, 레고 작가와의 만남, 브릭 레이싱, 도장깨기 등 7개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행사 기간 매일 2~3회 레고 무비 영화상영을 진행한다. 또한 브릭 젠가, 브릭을 직접 벽에 붙일 수 있는 아트월, 다양한 경품행사 등이 운영되어 페스타 흥미를 유도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창작개발센터 오디토리움에서 김성완 레고공인작가, 진케이, 반트 등 전문작가의 작품과 레고랜드 축소 디오라마, 사전콘테스트 작품 등 다양한 브릭 작품이 전시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지역특화 국제이벤트로 선정된 브릭아트 페스타의 개막식은 내달 1일 오후 7시 30분 창작개발센터에서 진행되며 300대의 드론 라이트쇼로 페스타의 시작을 알린다.

한편 재단과 태백시는 오는 26일까지 태백시 산악지형을 배경으로 한 ‘지프 와일드 트레일(Jeep Wild Trail)’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트레일은 스텔란티스 코리아(Stellantis Korea)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미국에서 합법적인 오프로드를 달리며 배지를 획득하는 배지 오브아너(Badge of Honor)를 한국 실정에 맞추어 기획 됐다.

평균 해발고도 902.2m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 위치한 산악관광도시 태백시를 배경으로 열리는 이번 트레일은 매봉산 바람의 언덕, 산악도로 등 25.933km의 길이에 달하는 특별한 구간과 최고 경사각 34.4%에 달하는 챌린지 구간, 청정한 밤하늘 아래 야간 드라이빙 구간이 포함돼 있다.

행사 규모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지프 랭글러, 글래디에이터 그리고 신차인 랭글러 4xe 오너 등 총 40팀이 4그룹으로 나뉘어 제한적으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