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는 情] LG생활건강 베스트셀러 중심 추석선물세트 기획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9-14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생활건강은 올해 추석을 맞이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특별한 화장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13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화장품 브랜드 오휘(OHUI)는 올해 추석을 맞아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제뉴뮨 앰풀', '크림 인텐시브', '2구 립밤 팔레트'로 구성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내놨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완성해주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젠-바이오틱스(Gen-Biotics) 포뮬러를 통해 보습과 광채, 피부 장벽, 피부의 pH 밸런스를 개선해 피부 환경을 조화롭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TM'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TM',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TM'을 함유해 찬란한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는 데 효과적이다. 

더페이스샵에서는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와 석류 추출물과 콜라겐의 영양을 담아 촉촉한 볼륨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항노화 라인은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유럽의 뷰티 테라피를 연구한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를 담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풍부한 영양의 귀리씨드 성분과 마리골드 꽃, 월계수잎, 올리브열매를 약 6주에 걸쳐 블렌딩한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는 볼륨탄력토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된 라인으로,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과일인 석류 추출물과 콜라겐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처지고 메마른 피부에 탄력감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