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보성산업, 전라남도 등이 출자해 해남군 일원에서 친환경 미래도시 솔라시도 사업을 추진 중인 서남해안기업도시개발이 삼성 갤럭시 Z플립3, 솔라시도CC 그린피 할인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솔라시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솔라시도와 관련된 다섯 개의 퀴즈를 모두 맞추면 응모가 가능하다.
1등(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Z플립3, 2등(2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3등(10명)에게는 솔라시도CC 그린피 할인권(1인 1매), 4등(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9월 28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29일 발표한다.
솔라시도는 전남도가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블루 이코노미 핵심사업 중의 하나인 친환경 스마트도시 구축 사업이다.
국내 최대규모 태양광발전소(98MW)를 지난해 준공해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8월에는 골프장 솔라시도CC(18홀)를 개장하고 골프장 주변에 34만 평의 주거단지와 15만 평 규모의 '산이정원'을 조성 중이다.
특히 솔라시도CC는 지난 8월 개장한 18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으로, 세계적인 골프코스 디자이너 데이비드 데일이 디자인한 명품 골프장이다.
'정원의 도시'라는 솔라시도의 콘셉트와 어울리게 조성돼 서해와 금호호, 영암호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솔라시도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스마트도시의 표준이 될 솔라시도의 가치와 함께 새롭게 오픈한 솔라시도CC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