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추캉스(추석+바캉스)’족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KFC는 추석 대목을 앞두고 치킨 버켓 할인과 추석팩을 선보이며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FC는 공식앱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대표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또는 프리미엄 순살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전국 매장에서 각각 1만1900원, 1만2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2종의 버켓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고 있는 인기 메뉴로만 구성된 추석팩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추석팩은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과 갓양념치킨 2조각,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등 KFC를 대표하는 치킨과 버거로 구성된 제품으로, 이번 할인 쿠폰을 통해 40% 이상의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추석 맞이 앱쿠폰 3종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을 통해 다운받아 이용하면 된다. 매장 및 딜리버리 모두 적용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힘든 시기 속 맞은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스테이크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빕스는 오는 30일까지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를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얌스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 있는 빕스의 시그니처 스테이크다. 그릴 아래 우드칩으로 훈연향을 가득 입히고 잘 달궈진 스톤 위에서 뜨거운 시즐링까지 즐길 수 있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 스테이크 90% 할인 쿠폰을 받아 주문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메뉴는 ‘스모키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스모키 얌스톤 립아이 스테이크’이며 90% 할인 쿠폰 적용 시 3000원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인 샐러드바 정가 식사 시 행사 스테이크 1개 주문 가능하다. 행사 스테이크를 제외한 추가 주문에 대해서는 상시 제휴 할인 최대 1회 중복 적용된다. 행사 스테이크는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매장 타입별로 행사 메뉴 및 메뉴 금액은 상이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귀성을 포기하거나, 함께 모일 수 없어 아쉬움이 큰 명절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힘을 드리고자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2일까지 자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배달 1만원, 포장 1만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제휴 및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며 “도미노피자 회원이시라면 가 준비한 할인 혜택 받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