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플래그십 매장 ‘아이온 오차드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09-23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싱가포르 아이온 오차드몰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아이온 오차드점 전경.[사진=SPC그룹]


SPC그룹은 싱가포르 아이온 오차드몰에 파리바게뜨 아이온 오차드점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온 오차드점은 싱가포르의 문화 중심지이자 번화가인 오차드 지역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아이온 오차드 몰 지하 1층에 281㎡, 70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SPC그룹은 아이온 오차드점을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 매장에서는 SPC그룹이 자체 개발한 토종 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혼합한 발효종인 상미종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브레드’ 3종을 싱가포르 최초로 선보인다.

또 브런치 메뉴는 물론 채식주의자와 어린이 전용 메뉴 등 22종의 ‘올-데이 다이닝’ 메뉴도 판매한다. SPC그룹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티트라’의 차를 활용한 맥주 칵테일도 제공한다.

인테리어 공간도 차별화했다. 하늘을 연상케 하는 천장 인테리어에 프랑스풍 가구를 배치해 실내지만 야외 테라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8월 문을 연 PLQ점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등 코로나19 상황에도 싱가포르 매장들이 고르게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를 강화해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2012년 싱가포르에 진출한 이래 주요 상권에 11개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운영 중이다. 쉐이크쉑과 에그슬럿 싱가포르 독점 사업권을 따내 8개의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