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알뜰모바일'은 23일 고객이 포인트를 활용해 가전부터 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가입자 대상 온라인 할인몰 'U+알뜰모바일 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U+알뜰모바일 마켓은 지난 8월 U+알뜰모바일의 누적 가입자가 70만을 돌파함에 따라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70여개 입점 브랜드의 4000개가 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IT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슈피겐'과 감성 캠핑용품 브랜드 '뮤토' 등 MZ세대 인기 브랜드부터 '포트메리온', '테팔', '휘슬러' 등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까지 입점했다.
일반 상품 외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도 가능해 고객 선택권을 강화했다. 특히 일부 제품의 경우 U+알뜰모바일 가입자 대상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다른 온라인몰과 차별화한 경쟁력을 갖췄다.
이번 U+알뜰모바일 마켓 오픈으로 그간 통신요금 결제, 기프티콘 교환에 국한됐던 유알모 포인트의 활용처가 늘어나 고객 혜택과 소비자 만족도가 획기적으로 높아질 전망이다. 유알모 포인트는 알뜰폰 브랜드 중 가장 활성화된 포인트 제도 중 하나로 꼽힌다.
한편, U+알뜰모바일은 이번 가입자 대상 할인몰 오픈을 기념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픈 기획전에서는 '포트메리온 타진 전골냄비 23cm' 제품을 50% 가까이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등 20여 종의 상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펫케어, 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U+알뜰모바일 가입자 증가에 발맞춰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U+알뜰모바일 마켓을 오픈하게 됐다"며 "U+알뜰모바일 마켓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알뜰폰 시장을 선도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